WEBZINE

Home > WEBZINE > WEBZINE

WEBZINE

[RBW Webzine] Vol.81 "마마무, 7월 대구서 앙코르 ‘4season F/W’ 콘서트 진행"

작성자
RBW
작성일
2019-07-12 18:55
조회
76



RBW WEBZINE




RainbowbridgeWorld




   RBW, Inc                                                                       Jul. 2019  /  RBW 81


color-link-48.pngRBW Website   color-facebook-48.pngFacebook   color-twitter-48.pngTwitter   color-youtube-48.pngYouTube   color-forwardtofriend-48.pngEmail






마마무, 7월 대구서 앙코르 ‘4season F/W’ 콘서트 진행

걸그룹 마마무가 오는 7월 27일부터 28일까지 이틀간 대구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

마마무는 지난 14일 오후 2시 공식 SNS를 통해 ‘2019 마마무 콘서트 in 대구’ 포스터를 공개하고, 앙코르 콘서트 개최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무대 위에서 당당히 포즈를 취하고 있는 마마무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뜨거운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열정적이고, 화려한 무대를 연상케 하며 콘서트를 향한 궁금증을 높였다.

마마무는 7월 27일부터 28일 양일간 대구 EXCO에서 ‘2019 마마무 콘서트 in 대구’를 개최할 예정이다. 마마무의 데뷔일이기도 한 6월 19일을 기념하기 위해 오후 6시 19분에 콘서트가 시작되어 그 의미를 더했다.

특히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의 타이틀곡과 수록곡을 짜임새 있게 구성해 마마무 멤버들 각자의 색깔과 계절을 무대 곳곳에 배치했다. 탄탄한 가창력과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한 퍼포먼스 그리고 스케일이 다른 무대 연출까지 더해져 대구를 들썩이게 할 전망이다.

또한 4인 4색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멤버별 솔로 무대는 물론 어디에서도 공개하지 않았던 히든 스페셜 무대가 예정되어 있는 만큼 팬들의 치열한 예매 전쟁이 예상된다.




원어스, 2집 미니 앨범 “RAISE US” 가온차트 4위 진입…
‘신예의 반란’


최근 원어스의 미니앨범 ‘RAISE US’는 가온 앨범 종합 주간 차트(05.26~06.01)에서 4위에 랭크되며 음반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냈다.신인 그룹 중에는 원어스와 에이비식스(AB6IX)만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대세 아이돌 다운 뜨거운 관심을 입증해 눈길을 끌었다.원어스는 ‘RAISE US’ 발매 12일째인 지난 10일 2만1471장의 판매량을 기록했다. 앞서 ‘RAISE US’는 초동 판매량(발매 첫 주 음반 판매량)이 1만2000장을 돌파한 데 이어 또다시 6일만에 1만 여장을 추가로 판매했다.

원어스는 데뷔 4개월 만에 빠르게 장가하고 있는 국내 팬덤을 중심으로 음반 판매량에서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고, ‘RAISE US’로 핀란드 1위를 비롯해 4개국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톱5에 진입하며 해외에서도 입지를 다지며 ‘차세대 K팝 유망주’로 주목도를 높이고 있다.





브로맨스, 신곡 '내게 기대어도 돼' 발표...
보컬 천재 4人의 완벽 하모니


보컬 그룹 브로맨스(VROMANCE)가 신곡 ‘내게 기대어도 돼’를 발표했다.브로맨스는 지난 6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내게 기대어도 돼'를 공개하며, 10개월만에 완전체 출격을 알렸다.

신곡 '내게 기대어도 돼'는 우리의 외로움과 지친 일상들에 귀를 기울이는 노래로, 담담히 시작되는 전주에 하나둘씩 쌓여가는 악기의 선율과 멤버들의 하모니가 더해져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드라마틱함을 선사한다.


탄탄한 작곡팀 조세희, 강민훈, 최한솔이 신곡 '내게 기대어도 돼'의 작사와 작곡을 맡았으며, RBW의 히트곡 메이커 김도훈, 황성진, 이상호가 함께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브로맨스만의 충만한 보컬 감성을 완성했다.


더욱이 신곡 ‘내게 기대어도 돼’는 지난해 8월 발매한 싱글 '원초적 본능' 이후 10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으로, 오랜만에 팬들 곁으로 찾아온 만큼 리스너 모두를 만족시킬 만한 완성도 높은 음악을 자신한다.

특히, '내게 기대어도 돼'는 다가오는 여름 누군가의 어깨에 기대어 쉬고 싶을 때 들을 수 있는 음악을 표방, 보컬 천재 4인방이 전해주는 진심이 담긴 멋진 선율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싱어송라이터 김유나, RBW와 함께 신곡 ‘여름밤은 무르익고’ 발매

싱어송라이터 김유나가 신곡 ‘여름밤은 무르익고’를 발매했다.

김유나는 지난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여름밤은 무르익고’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신곡 ‘여름밤은 무르익고’는 여름밤을 연상케 하는 사운드가 인상적인 얼반 알앤비 장르로, 김유나 특유의 청아한 음색이 어우러져 듣는 이들에게 설렘을 안긴다.

특히, 이번 신곡 ‘여름밤은 무르익고’의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자신이 느낀 여름밤을 감성적으로 담아낸 김유나는 무르익은 작곡 실력을 토대로 올여름 리스너들에게 청량감을 선사했다.

여기에 RBW와 덕퍼스 엔터테인먼트의 감각적인 프로듀싱이 더해져 김유나만의 몽환적이면서도 부드러운 표현력을 최대한으로 이끌어내며 김유나만의 독보적인 색깔을 구축했다.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를 졸업한 김유나는 그간 이준 ‘미안해’, 한충완 ‘너와 내가 함께 있는 건’ 피처링을 비롯해 멜로디데이 ‘비가 내리면’, 박명수&오마이걸 효정 ‘SNS’에 코러스로 참여하며 실력을 입증했다.

개인 앨범 ‘그래서 그래’ ‘한강에서’ ‘매일매일이’를 발표하며 차근차근 인지도를 쌓고 있는 바, 김유나가 앞으로 써내려 갈 새로운 시작에 가요계 이목이 쏠린다.




dabcec2e-d2d7-4008-8738-297b2f0c7055.png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20길 7 B1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