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ZINE

Home > WEBZINE > WEBZINE

WEBZINE

[RBW Webzine] Vol.82

작성자
RBW
작성일
2019-08-05 19:23
조회
107



RBW WEBZINE




RainbowbridgeWorld




   RBW, Inc                                                                       Jul. 2019  /  RBW 82








마마무, 포 컬러 입은 대구 앙코르 콘서트 포스터

그룹 마마무가 대구 앙코르 콘서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마마무는 공식 SNS를 통해 '2019 마마무 콘서트 <4season F/W> in 대구'의 새로운 포스터를 기습 공개하며, 4인 4색을 담아낸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 대망의 피날레를 알렸다. 상징색인 레드, 블루, 화이트, 옐로우 컬러의 드레스를 입은 멤버들이 담겼다.

마마무는 7월 27일부터 28일 양일간 대구 EXCO에서 ‘2019 마마무 콘서트 in 대구’를 개최한다. 마마무의 데뷔일이기도 한 6월19일을 기념하기 위해 오후 6시 19분에 콘서트가 시작, 그 의미를 더했다.

특히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의 타이틀곡과 수록곡을 짜임새 있게 구성해 마마무 멤버들 각자의 색깔과 계절을 무대 곳곳에 배치했다. 탄탄한 가창력과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한 퍼포먼스 그리고스케일이 다른 무대 연출까지 더해져 대구를 들썩이게 할 전망이다.

또한 4인 4색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멤버별 솔로 무대는 물론 어디에서도 공개하지 않았던 히든 스페셜 무대가 예정되어 있는 만큼 팬들의 치열한 예매 전쟁이 예상된다.






RBW, 장애 뮤지션 양성 프로젝트 시작… 사회공헌 사업

㈜알비더블유(RBW)가 사회공헌 사업의 일환으로 (사)한국장애인문화협회가 주관하고 (사)굿위드어스가 후원하는 장애 뮤지션 양성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마마무, 원어스 등 한류를 이끌어가는 아이돌 그룹을 길러낸 RBW가 장애인 뮤지션 선발, 트레이닝을 비롯한 데뷔 전 과정에 직접 참여한다.

RBW는 그간 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 캠페인을 비롯해 문화 소외지역을 대상으로 소속 아티스트와 함께 재능기부 공연을 통해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김진우 대표는 “문화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장애 뮤지션들이 음악적 재능을 통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하며 “그동안 음악 콘텐츠 분야에서 쌓아온 역량을 밑거름 삼아 문화예술 기반의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 가겠다”고 밝혔다.

드럼, 기타, 건반, 베이스기타, 싱어송라이터 총 5개 분야에서 1명씩 5명을 선발해 매달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하고 1년간의 트레이닝을 거친 후 2020년 하반기 데뷔를 목표로 하고 있다.







김유나, 16일 신곡 'Stars' 음원 공개…직접 작사+작곡 '실력파 뮤지션'

김유나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스타즈(Stars)'의 음원을 공개했다.

신곡 '스타즈'는 사랑하는 이를 떠나보낸 슬픔과 그리움을 별에 빗대 표현한 R&B 곡으로, 헤어진 연인과 다시 닿기를 바라는 마음을 노랫말에 담았다. 김유나 특유의 서정적인 가사와 밤하늘의 별을 연상케 하는 편곡이 한편의 동화를 보는 듯한 몽환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특히, 신곡 '스타즈'는 앞선 '여름밤은 무르익고' 이후 김유나와 RBW가 함께하는 두 번째 음원 프로젝트로, 김유나가 직접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기대를 모은다.

김유나만의 감미로운 감성에 RBW와 덕퍼스 레이블의 감각적 프로듀싱이 더해지며 독보적인 색깔을 구축, 음악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싱어송라이터 호연주, 8일 신곡 `바람으로 그린 그림` 발표

호연주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바람으로 그린 그림`의 음원을 공개했다.

신곡 `바람으로 그린 그림`은 호연주가 직접 작사, 작곡한 노래로 지나간 사랑에 대한 그리움을 미술이라는 시각적 소재로 표현한 팝 발라드 곡이다.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 위에 더해진 스트링 사운드에 호연주만의 독특한 음색이 어우러지며 아련한 감성을 자아낸다.

2003년 ‘K-Rock Championship’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디딘 호연주는 밴드 베베의 보컬로 활동하며 이름을 알렸다. 이후 2007년 직접 작사, 작곡한 첫 솔로 앨범 ‘포레스트 오브 연주(Forest of yeonju)’로 신인가수상을 수상하며 인디 락 장르에서 두터운 팬층을 쌓았다.

특히 호연주는 지난 6월 RBW와 함께한 첫 음원 프로젝트 `행복을 찾아서`를 발표해 특유의 음색과 감성으로 대중을 매료시키며 변화무쌍한 매력을 드러냈다.

`바람으로 그린 그림`은 `행복을 찾아서`에 이은 RBW와의 두 번째 음원 프로젝트로, `행복을 찾아서`가 진정한 행복에 대한 의미를 곱씹게 했다면, `바람으로 그린 그림`은 외로움 속 피어나는 진정한 사랑에 대해 생각하게 만든다.

이처럼 호연주는 RBW와의 음원 프로젝트를 통해 변화를 거듭하며 색다른 매력을 뽐내고 있는 만큼 앞으로 호연주가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이목이 집중된다.




dabcec2e-d2d7-4008-8738-297b2f0c7055.png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20길 7 B1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