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W INVITATION

Home > Audition > RBW INVITATION

RBW INVITATION

[RBW Webzine] Vol.65 RBW BOYZ 새 멤버 시온·이도 공개...다섯 번째 공연 성료

작성자
RBW
작성일
2019-01-15 14:33
조회
418


RBW WEBZINE




RainbowbridgeWorld




RBW, Inc                                                                                                    May . 2018 / RBW 65






 RBW BOYZ 새 멤버 시온·이도 공개...다섯 번째 공연 성료

RBW BOYZ와 밴드 마스(MAS)가 다섯 번째 공연을 마쳤다.

RBW BOYZ와 마스는 지난 28일 오후 5시 YES24 라이브홀에서 신인 보이그룹 데뷔 프로젝트 ‘RBW 연습생 Real Life 데뷔하겠습니다(이하 ‘데뷔하겠습니다’)'의 다섯 번째 공연인 ‘스파클링 피스(Sparkling Piece)’를 개최했다.

앞선 네 번째 공연 ‘젬스톤(GEMSTONE)’에서는 보석이 되기 전 원석으로서 멤버들의 가능성을 보여줬다면, ‘스파클링 피스’는 각 팀의 반짝거리는 가능성을 보여줄 준비를 마쳤다는 포부를 담았다.

이날 멤버들은 오프닝 VCR을 통해 관객들에게 첫 인사를 건넸다. 마스는 햇볕이 쏟아지는 방 안에서 청소를 하며 티격태격 하고 합주를 하는 듯한 몸짓으로 발랄한 매력을 발산했다. RBW BOYZ는 멤버들 하나하나가 팬들과 눈을 맞추고 다정하게 인사를 건네 눈길을 끌었다.

이어 두 팀은 관객들의 뜨거운 함성과 함께 무대에 올랐다. 특히 흰색 가면을 쓰고 등장한 멤버들은 한층 더 성장한 연주실력, 강렬한 퍼포먼스로 관객들을 압도했다. 새 멤버 시온과 이도는 가장 마지막에 가면을 벗어 팬들의 열광적인 호응을 이끌어냈다.

아울러 ‘스파클링 피스’는 팬콘 형식의 공연으로 진행됐다. 11명의 멤버들은 이전과 같이 팬들의 투표로 이날 공연의 MC를 함께 정했다. 팬들이 요청한 개인기 퍼레이드, 팬들과 함께하는 게임 및 이번 공연을 위해 준비한 여러 VCR 등도 선보였다.

앞서 매 공연마다 곡을 발표하던 바 있는 이들은 이날도 신곡을 공개했다. MAS 는 트렌디한 락사운드의 신곡 '액터(Actor)'를 처음 선보였다. RBW BOYZ는 트로피컬 사운드가 매력적인 ‘잉글리시 걸(English girl)’ 무대를 펼쳤다.

'데뷔하겠습니다' 프로젝트는 RBW BOYZ 와 MAS의 데뷔프로젝트다. 공연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해 나가는 RBW의 신개념 프로모션이다.






RBW, 키즈 전용 클래식 앨범 발표...캐릭터 ‘모짜’ 공개

RBW가 키즈 콘텐츠 시장에 손을 뻗는다.

RBW는 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유아 전용 클래식 앨범 '키즈팝 클래식'을 발표했다.

RBW는 크리에이터 인재 발굴 사업을 통하여 찾아낸 실력 있는 신인 뮤지션들과 함께 작업해 '키즈팝 클래식'을 만들었다.

이번 프로젝트는 다소 어렵고 복잡한 음악으로 장르인 클래식을 다룬다. 원곡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멜로디를 현대적인 악기와 구성으로 어렵지 않게 편곡해 아이들도 쉽고 가볍게 들을 수 있도록 한다.

특히 클래식은 아이들의 정서적, 심리적 안정에 큰 도움이 되는 음악이다. 프로젝트는 여기에 요즘 대세인 ‘ASMR (자율감각 쾌락반응, 심리적인 안정을 유도하는 소리)’을 접목해 외부 자극에 취약한 어린 아이들의 바른 정서적 성장을 돕는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음악을 재탄생시켰다.

‘키즈팝 클래식’은 다양한 주제와 상황별 테마로 구분돼 있다. 부모들이 필요에 따라 맞춤형으로 입맛대로 골라 플레이가 가능한 장점이다. 앨범 커버에 그려진 캐릭터 '모짜'는 클래식 아티스트로 가장 유명한 모차르트를 형상화했다.

RBW는 앞으로도 K-POP 뿐만 아니라 여러 음악 장르를 쉽고 편하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로 접근해 새로운 컨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베트남 판 ‘히든싱어’ 우승자 진주, RBW와 전속계약 체결

JTBC 음악 예능프로그램 ‘히든싱어’의 베트남 판 우승자 진주(Jin Ju)가 그룹 마마무의 소속사 RBW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진주는 한국외대 베트남어 전공자로, 유창한 언어 실력과 가창력으로 베트남 공영방송국 VTV에서 방송된 ‘히든싱어’에 출연했다. 외국인 출연자임에도 우승을 차지하며 현지에서 이름과 얼굴을 알렸다.

이후 다양한 베트남 프로그램 출연뿐만 아니라 한국과 베트남 문화교류와 관련된 여러 행사에 초청돼 문화 가교 역할도 했다.

진주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RBW는 “지금까지 베트남에서 진주가 보여준 행보를 통해 새로운 한류 가능성을 봤다. 다재다능한 진주의 끼와 역량이 한국과 베트남의 문화 교류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지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진주는 현재 한국에서 자신의 이름을 내건 첫 번째 음반을 준비 중이다. 이번 음반은 한국과 베트남에서 동시에 발매될 예정이다. RBW 베트남 현지 법인에서 매니지먼트를 담당한다.



dabcec2e-d2d7-4008-8738-297b2f0c7055.png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 20길 7 B1
T. 82-2-517-5748
E. gjkim@rbbridge.com
H. http://www.rbbridg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