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ZINE

Home > WEBZINE > WEBZINE

WEBZINE

[RBW Webzine] Vol.69 마마무, 단독 콘서트 티켓 오픈 2분 만에 전석 매진

작성자
RBW
작성일
2019-01-15 14:48
조회
108


RBW WEBZINE




RainbowbridgeWorld




RBW, Inc                                                                                                    Aug . 2018 / RBW 69






마마무, 단독 콘서트 티켓 오픈 2분 만에 전석 매진

걸그룹 '마마무'의 세 번째 단독 콘서트가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지난 30일 오후 8시 멜론 티켓을 통해 오픈된 마마무의 단독 콘서트 '4Season S/S'는 2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앞서 팬클럽을 대상으로 한 선예매 역시 공개 직후 초고속 매진된 바 있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해 8월 부산에서 열린 ‘무지컬 커튼콜’ 이후 1년 5개월 만에 열리는 단독 콘서트인 만큼 마마무의 공연을 손꼽아 기다려온 팬들의 티켓팅이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웠다는 후문이다.

8월 18일과 19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리는 마마무의 단독 콘서트는 올 초 시작한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의 봄과 여름의 무대는 물론 수많은 히트곡 퍼레이드, 솔로 무대 등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그간 '무지컬'과 '무지컬 커튼콜' 공연을 통해 다양한 레퍼토리, 화려한 퍼포먼스, 뛰어난 가창력을 앞세워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공연형 아이돌'로 입지를 다진 만큼 한층 업그레이드된 마마무의 진가를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마마무는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의 두 번째 앨범이자 일곱 번째 미니앨범 '레드 문(Red Moon)’을 발표한 후, 타이틀곡 '너나 해'가 각종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장악하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RBW, 엔터업계 취업 꿈꾸는 인재 위한 실무 교육…학생 반응 뜨거워

최근 엔터테인먼트 분야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며 취업을 꿈꾸는 이들이 많아지는 추세다. 하지만 실제로 어떤 업무를 하는지, 어떤 역량이 필요한지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과 이해는 부족한 상황이다. 이에 RBW는 ‘청년취업아카데미’를 통해, 업무에 바로 투입될 수 있는 교육을 제공한다.


RBW는 대학 재학생을 위한 단기과정(150시간)과 취업을 앞둔 졸업 예정자를 위한 장기과정(558시간)으로 나눠 진행한다. 특히 장기과정의 수업 열기가 뜨겁다.

대진대 역사문화콘텐츠학과 3학년에 재학 중인 양민혁 씨(24)는 연예인을 키우는 프로듀서가 되고 싶다는 생각으로 지난달 RBW가 운영하고 있는 `청년취업아카데미`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기획자 양성과정`에 등록했다.
양씨는 이 과정을 통해 음악콘텐츠에 대한 이론과 실무를 배우고 있으며, "실무 능력을 갖추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해 아카데미에 등록했다"고 말했다.

이 교육은 콘텐츠 기획부터 제작, 유통, 홍보의 이론교육은 물론 RBW 소속 아티스트들의 홍보마케팅과 A&R 음원제작 및 앨범발매 등에 참여할 수 있는 실습기회가 제공돼 전문성과 실무경험 제공면에서 탁월함을 자랑한다.

한 관계자는 "청년취업아카데미를 통해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진로를 생각하는 대학생들에게 실무를 익히고 업무 경험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RBW는 현재 ‘청년취업아카데미’ 장기과정 교육을 진행 중이며, 추가 공지 및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카페 'RBW 청년취업아카데미'(https://cafe.naver.com/musicbusiness11311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예 원어스X원위, '매점 오빠는 영업 중' 첫 방송

올 하반기 데뷔를 앞둔 신예 원어스(ONEUS) 원위(ONEWE)가 MBC뮤직 리얼리티 ‘당 충천 프로젝트! 매점 오빠는 영업 중’(이하 매점 오빠는 영업 중)을 선보인다.

원어스와 원위가 학생들의 마음을 영업하기 위해 직접 학교로 찾아가는 내용으로 11명의 멤버들은 학생들의 취향을 사로잡기 위해 발로 뛰며 배운 영업 스킬로 매점 영업을 하고, 학생들과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데뷔 준비 과정과 친근한 일상을 보여줄 계획이다.

특히, 원어스와 원위는 화려한 아이돌의 모습이 아닌 매점에서 볼 수 있는 친근한 모습으로 학생들과 한층 더 가까이 소통할 예정이다.

현재 원어스와 원위는 ‘올레 TV 모바일’를 통해 리얼리티 ‘연습생 Real Life <데뷔하겠습니다>로 팬들과 소통 중에 있으며, 오늘(30일)부터는 MBC뮤직 리얼리티 ‘매점 오빠는 영업 중’에 잇따라 출연하며 데뷔 전부터 강력한 신고식을 치르게 됐다.

원어스(ONEUS)는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건희, 여환웅과 JTBC ‘믹스나인’을 통해 주목받았던 서호(이건민), 레이븐(김영조)를 포함한 이도, 시온 등 6명으로 이뤄졌으며, 보이밴드 원위(ONEWE)는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했던 키보드 동명을 비롯한 보컬 용훈, 기타 강현, 드럼 하린, 베이스 키아로 구성된 5인조 밴드이다.

두 팀은 소속사 RBW에서 오랜 기간 함께 연습을 하며 돈독한 우정을 쌓아온 ‘형제그룹’으로 함께 데뷔를 준비 중이다.




dabcec2e-d2d7-4008-8738-297b2f0c7055.png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 20길 7 B1T. 82-2-517-5748
E. gjkim@rbbridge.com
H. http://www.rbbridg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