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ZINE

Home > WEBZINE > WEBZINE

WEBZINE

[RBW Webzine] Vol.90 "마마무 문별, 29일 리패키지 앨범 발표…콘서트서 무대 첫선"

작성자
RBW
작성일
2020-05-18 15:42
조회
2334

 


RBW WEBZINE




RainbowbridgeWorld




   RBW, Inc                                                                       May. 2020  /  RBW 90


 

 
 


 
마마무 문별, 29일 리패키지 앨범 발표…콘서트서 무대 첫선

그룹 마마무 문별이 29일 리패키지 앨범 발매를 확정했다.

문별은 지난 15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솔로 2집 리패키지 앨범 '門OON : Repackage' 웹자켓 이미지를 선보이며 컴백을 공식화했다.

문별의 이름에서 착안한 앨범명 '門OON'이 공개된 가운데, 마마무 멤버 중 리패키지 앨범을 발표하는 것은 문별이 처음인 만큼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가요계 이목이 집중된다. 더불어 문별은 리패키지 앨범 발매와 함께 굿즈 판매와 글로벌 팬사인회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문별은 리패키지 앨범 발매 이후 30일 첫 단독 콘서트 '門OON'을 개최, 2020년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이번 콘서트는 '문(門)'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공간의 변화를 드라마틱하게 그린 신개념 온택트 콘서트로, 문별의 이면을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세트를 활용해 한층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전망이다.

아울러 문별은 리패키지 앨범에 수록된 신곡 무대를 콘서트에서 최초 공개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더한다.

문별은 올해 솔로 2집 'Dark Side of the Moon'을 발표하며 자신이 가장 잘할 수 있는 음악과 퍼포먼스로 독보적인 매력을 자랑했다. 또 초동 판매량만 6만 6천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좋은 성적을 거둔 만큼 이번 리패키지 앨범을 통해 다시 한번 막강한 파워를 뽐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문별의 솔로 2집 리패키지 앨범 '門OON : Repackage'는 18일 각종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시작되며, 29일 정식 발매된다.
 

 

 


 
보이밴드 원위(ONEWE), 26일 첫 정규앨범 'ONE' 발표! 본격 활동 시작… 실력파 밴드 도약

 보이밴드 원위(ONEWE)가 26일 컴백을 확정했다.

소속사 RBW 측은 "보이밴드 원위가 26일 첫 정규앨범 'ONE'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원위는 지난 1년간 분수 시리즈를 통해 실력파 밴드로서의 가능성을 활짝 열었으며, 마침내 온전한 숫자 1(ONE)을 통해 새로운 챕터의 시작을 알린다. RBW 첫 보이밴드 원위의 출발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이로써 원위는 2019년 5월 데뷔 싱글 '1/4' 이후 1년 만에 첫 정규앨범 'ONE'을 발표하게 됐다.

원위의 첫 정규앨범 'ONE'은 원위가 써 내려갈 새로운 챕터의 첫 장이다.
그간 싱글을 통해 힙합과 R&B, 보사노바를 넘나들며 밴드 음악에 한정되지 않은 폭넓은 스펙트럼을 입증한 만큼 원위의 본격적인 활동에 귀추가 주목된다.

앞서 원위는 오늘(1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정규앨범 'ONE'의 커밍순 이미지와 로고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원위는 청명한 하늘 아래 탄탄대로를 달려나갈 모습을 암시하며 본격 활동의 서막을 예고했다.

원위(ONEWE)는 용훈, 강현, 하린, 동명, 키아 등 5인조로 구성된 보이밴드로, ONE 과 ‘We Shine on you’의 WE가 합쳐져 우리가 세상을 밝게 한다라는 당찬 포부를 담고 있다.
첫 싱글 '1/4'를 시작으로 '2/4', '3/4'까지 연주와 곡 작업을 자체적으로 진행해온 실력파 밴드이며, 이번 첫 정규앨범 'ONE'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원위는 26일 첫 정규앨범 'ONE'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마마무 솔라, 데뷔 첫 솔로 활동 종료..11일간 이뤄낸 성과

마마무 솔라가 첫 싱글 앨범 'SPIT IT OUT'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솔라는 지난 3일 SBS '인기가요' 무대를 끝으로 11일간의 솔로 데뷔곡 '뱉어' 공식 활동을 마감했다. 지난 23일 데뷔 첫 솔로 활동을 시작한 솔라는 '뱉어(spit it out)'로 국내외 차트에서 호성적을 기록하며 마마무 리더답게 '믿듣맘무'의 저력을 과시했다.

솔라는 솔로 데뷔곡 '뱉어'의 환상적인 퍼포먼스로 높은 화제성을 자랑했다. 눈길을 사로잡은 인트로의 핑거팁 퍼포먼스를 비롯해 무대 위 화려하고 매혹적인 안무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라이브 실력을 과시하며 '퍼포먼스 퀸'의 탄생을 알렸다. 여기에 네일팁, 고무장갑, 블랙립 등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무대로 보는 재미까지 선사하며 대중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데 성공했다.

솔라는 첫 싱글 앨범 'SPIT IT OUT'으로 역대 여자 솔로 초동 4위에 올랐다. 발매 첫 주에 7만 3천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막강한 화력을 과시했다. 탄탄한 국내외 팬덤이 이뤄낸 고무적인 성과로, 그룹과 솔로 활동을 성공으로 이끈 K팝 대표 걸그룹 마마무의 진가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는 대목이다.

데뷔 6년 만의 첫 솔로 앨범인 만큼 솔라는 모든 열정을 쏟았다.  작사, 작곡에 참여한 것은 물론 앨범 컨셉트에도 적극 참여한 솔라는 솔로 데뷔곡 '뱉어'를 통해 타인의 시선에 얽매이지 않고, 자신이 하고 싶은 말과 행동을 거침없이 뱉어내라는 솔직 당당한 메시지를 담아낸 파격 콘셉트로 진정성 있는 본연의 모습을 표현하는 등 자신감 넘치는 솔로 아티스트의 탄생을 알렸다.

 

 

 
 


 

마마무 솔라, 무자극 뷰티 브랜드 ‘블랑카우’ 모델로 발탁

마마무 솔라가 무자극 뷰티 브랜드 블랑카우 모델로 발탁됐다.

블랑카우는 22일 '평소 솔라의 깨끗한 피부와 밝고 생기 넘치는 에너지가 민낯 자신감을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 블랑카우의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발탁하게 됐다. 앞으로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도 자극없이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 건강을 책임지는 솔라의 무자극시도 캠페인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코로나, 미세먼지 등 자극 없는 클렌징 비법으로 제시한 블랑카우의 무자극 클렌징폼이 지난 7일 마마무 솔라의 유튜브 채널 ‘솔라시도’에서 사용한 제품으로 화제를 모으며 이슈가 되었다.

당시 솔라는 두꺼운 무대 메이크업이 깨끗하게 지우는 과정을 리얼 공개하면서 민감성 피부임에도 한달동안 자극이나 트러블 없이 말끔히 세안되는 민낯자신감을 보여줘 블랑카우에 대한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킨 것이다.

이후 해당 영상은 현재 100만뷰를 돌파하여 솔라 폼클렌징이라는 수식어와 함께 블랑카우가 온라인에서 급성장 중이다. 솔라 폼클렌징 이슈는 국내에서 멈추지 않았다. 평소 해외 팬들이 많은 마마무 솔라이기에 미국 등 다양하게 제품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티없이 맑고 깨끗한 순백처럼 천연 자연성분 그대로 깨끗하고 투명한 민낯을 선사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블랑카우는 민감성 피부를 대상으로 무자극 인증받은 제품으로만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dabcec2e-d2d7-4008-8738-297b2f0c7055.png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20길 7 B1F

T. 82-2-517-5748
E. gjkim@rbbridge.com
H. http://www.rbbridg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