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ZINE

Home > WEBZINE > WEBZINE

WEBZINE

[RBW Webzine] Vol.73 "마마무 화사, 13일 솔로 데뷔 확정...5년 만에 첫 솔로 도전"

작성자
RBW
작성일
2019-02-11 20:07
조회
311


RBW WEBZINE




RainbowbridgeWorld




RBW, Inc                                                                                                    Feb . 2019 / RBW 73








마마무 화사, 13일 솔로 데뷔 확정...5년 만에 첫 솔로 도전

마마무 화사가 솔로 데뷔를 전격 확정했다.
소속사 RBW 측은 “마마무 화사가 13일 솔로로 데뷔한다. 화사만의 색깔을 가득 담은 디지털 싱글로, 데뷔 이후 처음 발표하는 솔로곡인 만큼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화사는 지난 2014년 마마무로 데뷔한 이후 5년 만에 솔로곡을 발표하게 됐다.


화사는 그간 로꼬와 함께 협업한 ‘주지마’를 비롯해 마마무 여섯 번째 미니앨범을 통해 자작곡 ‘덤덤해지네’를 선보인 적은 있지만, 자신의 이름을 내건 솔로곡은 이번이 처음이다.

화사는 노래는 물론 랩도 소화할 수 있는 만능 보컬리스트다. 여기에 수준급 댄스 실력을 바탕으로 한 개성 있는 퍼포먼스는 매 활동마다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또한, 각종 연말 시상식 무대와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화사만의 유니크한 매력을 십분 발휘, 방송 이후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영향력을 입증했다.

이처럼 독보적인 브랜드 파워를 갖춘 화사의 첫 솔로 데뷔 소식이 전해지자 음악 팬들의 관심은 최고조에 달한 상황이다.

한편, 화사는 2월13일 첫 솔로곡을 발표한다.






김진우 RBW 대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수상

김진우 알비더블유(이하 RBW) 대표가 지난 22일 한국연예제작자협회 정기총회에서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도종환) 장관상을 수상했다.

김진우 대표는 실력파 걸그룹 마마무를 성공시킨데 이어 2019년 보이그룹 원어스를 런칭하며 대중음악 문화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원어스는 데뷔앨범 LIGHT US(라이트 어스) 발매와 동시에 미국, 영국을 비롯한 7개국에서 아이튠즈 케이팝 차트 1위를 기록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아티스트 제작 이외에도 김진우 대표는 베트남, 일본에 현지 법인을 설립하여 케이팝 파생상품을 수출하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거듭하고 있으며 기존 엔터테인먼트에서 볼 수 없었던 교육 콘텐츠에도 투자를 이어가고 있다.
고용노동부 지원의 콘텐츠 기획자 교육을 비롯, 한국콘텐츠진흥원 주관의 뮤지션 지망생 멘토링 사업 등 다양한 정부지원 교육 사업을 운영하며 후학 양성에도 힘쓰고 있다.

김진우 대표는 “케이팝 아티스트 제작과 더불어, 음악, 방송, 교육 등 자체 콘텐츠를 개발하여 새로운 형태의 엔터벤처기업의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The Artist Diary Project의 열세 번째 이야기 프로듀싱팀 NFB, 감성을 자극하는 신곡 “I Do” 발매

2인조 남성 프로듀서로 이루어진 프로젝트 팀 NFB가 ㈜RBW의 The Artist Diary Project의 열세 번째 아티스트로 참여했다.

“I Do”는 가슴에 스며드는 절절한 멜로디 라인과 서정적인 스트링 선율이 유려하게 펼쳐지는 발라드곡이다. 마음을 고백하고, 평생을 약속하는 아름다운 가사를 꾸밈없이 담아내어 독보적인 감성을 선사한다. 곡이 전개되면서 더욱 고조되는 사운드가 감정을 극대화하며 마음을 뭉클하게 한다.

프로듀싱팀 NFB는 “I Do”를 시작으로 하여, 따스하고 진정성 있는 음악으로 리스너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RBW는 'K-POP 아티스트 인큐베이팅 시스템'을 기반으로 전속 아티스트들과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콜라보레이션 앨범을 추진하는 '더 아티스트 다이어리 프로젝트(The Artist Diary Project)'를 진행하고 있다. The Artist Diary Project는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진행하는 프로젝트 앨범이다. ㈜RBW의 감각적인 프로듀싱 시스템을 통해 앞으로도 색다르고 감성적인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원어스 ‘발키리’ MV 조회수 750만 돌파…‘슈퍼 루키’ 입증

신인 보이그룹 원어스(ONEUS)가 2019년을 밝힐 슈퍼 루키임을 입증했다.
지난 9일 공개된 원어스의 데뷔곡 '발키리' 뮤직비디오는 공개 한달 만에 유튜브 조회수 750만을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데뷔 무대가 공개되며 뮤직비디오 또한 빠른 속도로 조회수가 오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데뷔곡 '발키리'는 힙합적인 요소가 가미된 트렌디한 댄스곡으로, 북유럽 신화 속 존재인 '발키리'와 불빛을 '밝히리'라는 중의적인 의미를 담았다.


원어스는 뮤직비디오에서 강렬한 전사들로 변신, 강렬한 퍼포먼스와 6인 6색 완성형 비주얼을 자랑하며 시선을 모았다. 전사 콘셉트를 살린 판타지적인 무대 의상도 음악 팬들로 하여금 보는 재미를 안겼다.
이번 원어스의 무대 의상에는 개성 넘치는 스타일로 차세대 안나수이로 불리는 디자이너 이도이가 참여했다. 시크하면서도 용맹한 매력의 밀리터리룩, 가죽과 앤틱한 스터드로 포인트를 준 블랙전사룩 그리고 타락천사의 모습이 투영된 순백의 화이트룩 등 멤버 개개인의 개성을 살린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무대 완성도를 높였다.

앞서 원어스는 10일 Mnet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1일 KBS2 '뮤직뱅크', 12일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데뷔곡 '발키리(Valkyrie)'로 성공적 데뷔 무대를 꾸몄다. 13일에는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으로 SBS 파워FM 라디오 프로그램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원어스는 데뷔곡 '발키리'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dabcec2e-d2d7-4008-8738-297b2f0c7055.png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 20길 7 B1

T. 82-2-517-5748 E. gjkim@rbbridge.com
H. http://www.rbbridg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