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ZINE

Home > WEBZINE > WEBZINE

WEBZINE

[RBW Webzine] Vol.88 "마마무 솔라X케이시, 특급 콜라보 … ‘이 노랜 꽤 오래된 거야’ 발표"

작성자
RBW
작성일
2020-01-28 18:23
조회
324
*|MC_PREVIEW_TEXT|*

 



RBW WEBZINE




RainbowbridgeWorld




   RBW, Inc                                                                       Jan. 2020  /  RBW 88






마마무 솔라X케이시, 특급 콜라보 … ‘이 노랜 꽤 오래된 거야’ 발표

마마무 솔라와 케이시의 조합이 공개되었다.

솔라와 케이시는 지난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함께 작업한 음원 '이 노랜 꽤 오래된 거야'를 발표했다.

신곡 '이 노랜 꽤 오래된 거야'는 90년대 R&B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만든 레트로 장르의 R&B 발라드 곡으로,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 오래된 노래처럼 가끔씩, 어쩌면 자주 찾게 될 사랑 이야기를 익숙한 듯 포근한 가사로 풀어냈다.

히트 작곡가 조영수가 작곡에 참여했고 솔라와 케이시가 공동 작사진에 이름을 올리며 의기투합,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특히 솔라의 섬세하면서도 폭발적인 가창력과 케이시의 감성적인 따뜻한 목소리가 만나 감성 시너지를 극대화하며, 서로 대화하듯 주고받는 두 사람의 하모니가 긴 여운을 안긴다.

또한, 음원과 함께 다양한 버전의 라이브 클립 영상이 공개되며 보는 재미를 선사,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고 있다.






원어스, 데뷔 1주년 팬미팅 성료…더 기대되는 2020년
 
그룹 원어스(ONEUS)가 데뷔 1주년 기념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원어스는 지난 10일 서울 예스24 라이브홀에서 V LIVE 바닐라 스테이지 라이브 '원어스(ONEUS) 1ST ANNIVERSARY 'OUR MOMENT''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이번 공연은 지난 9일 데뷔 1주년을 기념해 진행된 팬미팅으로, 원어스는 데뷔곡 '발키리 (Valkyrie)'로 화려한 포문을 열며 팬들과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

또, 지난 10일 생일을 맞은 멤버 시온을 위한 깜짝 파티를 연 데 이어 그간의 활동 사진을 보며 지난 1년의 추억을 되새기는 등 남다른 의미를 더했다.

원어스는 지난해 1월 데뷔 앨범 'LIGHT US'를 시작으로 'RAISE US', 'FLY WITH US'까지 'US' 시리즈 3부작을 통해 점차 성장해가며 차별화된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확실한 팀 컬러를 쌓아가고 있다.

강렬과 섬세, 신명을 아우르는 퍼포먼스 실력을 입증하며 '무대 천재'라는 수식어를 얻었고, 나아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팬덤을 중심으로 매 앨범마다 초동 판매 신기록을 갈아치우며 놀라운 성장세를 기록 중이다.

지난해 8월 일본에서 데뷔해 데뷔 싱글 'Twilight'이 6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한 데 이어 최근 두 번째 싱글 '808'도 공개되자마자 오리콘 데일리 싱글 차트 1위에 오르는 저력을 과시했다. 뿐만 아니라 미국 현지 팬들의 요청으로 미주 6개 도시를 성료하기도 했다.







위로를 전하는 보컬리스트 OYEON(오연) ‘하고 싶은 말’ 발매

신예 아티스트 OYEON(오연)이 RBW와 함께 다섯 번째 싱글 ‘하고 싶은 말’을 지난 1월 발매했다.

이번 신곡은 OYEON(오연)이 세상의 벽에 부딪혀 힘들어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전하는 위로의 편지다.

‘하고 싶은 말’은 작곡가 한아희와 함께 한 곡으로, 작년 한 해 수고한 모두를 위해 조금이라도 힘이 되어 보자는 취지로 만들어진 곡이다. 밴드 ‘소란’의 이태욱 등, 국내 실력파 뮤지션들이 레코딩에 참여했으며 부밍사운드의 임창덕 감독이 믹스 및 마스터링을 진행해 사운드의 퀄리티를 높였다.

OYEON(오연)은 발매와 함께 “누군가에게 힘이 되고 위로가 되는 음악을 만드는 건 쉬운 일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이 곡을 통해 단 한 분이라도 작게나마 위로를 받을 수 있다면 정말 감사할 것 같아다.’며 메시지를 남겼다.

새해를 맞이하는 모든 이에게 전하는 OYEON(오연)의 ‘하고싶은 말’, 신예 아티스트로서 성장할 그녀의 모습에 귀추가 주목된다.






dabcec2e-d2d7-4008-8738-297b2f0c7055.png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20길 7 B1F


T. 82-2-517-5748
E. gjkim@rbbridge.com
H. http://www.rbbridg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