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Home > NOTICE > NOTICE

Notice

'굿바이' 원어스, '쉽게 쓰여진 노래' 성공적 활동 마무리… 뚜렷한 성장곡선 '차세대 K팝 주자' 입증

작성자
RBW
작성일
2020-04-23 13:28
조회
473
'무대천재' 원어스, 30일'로드 투 킹덤' 출격… 완성형 퍼포먼스로'글로벌 팬심' 공략 나선다!!

 

보이그룹 원어스(ONEUS)가 신곡'쉽게 쓰여진 노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원어스는 지난22일MBC M '쇼! 챔피언' 무대를 끝으로 첫 싱글 앨범'IN ITS TIME' 타이틀곡'쉽게 쓰여진 노래' 공식 활동을 마감했다.

 

컴백 이후 원어스는'쉽게 쓰여진 노래'로 전 세계12개 지역 아이튠즈K팝 송 차트1위에 오르며 차세대를 대표할K팝 주자의 저력을 입증했다.

또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2주 연속 차트인에 이어 소셜50 차트에도49위로 진입하며 막강한 화력을 자랑했다.

이에 힘입어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2020년4월 보이밴드 브랜드평판지수7위를 차지하며 데뷔 후 첫TOP10에 진입하는 쾌거를 달성, 탄탄한 국내외 팬덤을 기반으로 뚜렷한 성장 곡선을 그려나가고 있다.

 

특히 원어스는'쉽게 쓰여진 노래'를 통해 섬세한 감성을 담은 고혹적인 퍼포먼스로 황홀한 매력을 선사했다.

완벽한 완급조절이 돋보이는 안무를 비롯해 무대 위 아련한 표정연기와 손끝 디테일을 살린 동작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무대천재'의 면모를 보여줬다.

더불어 노래와 잘 어울리는 청량하고 세련된 데님 및 슈트 스타일링으로 음악과 퍼포먼스, 비주얼 부분에서 원어스의 새로운 변화의 시작을 알리는 데 성공했다.

 

첫 싱글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원어스는"투문들의 뜨거운 응원 덕분에 이번 활동도 잘 마칠 수 있었다. 가까이서 팬분들을 만나뵙지 못해 아쉬웠지만, 그만큼 서로의 소중함을 더 알 수 있었던 것 같다. 곧'로드 투 킹덤'을 통해 더 멋진 퍼포먼스로 돌아올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활동 종료 소감을 전했다.

 

한편, 원어스는 오는30일 첫 방송 예정인Mnet '로드 투 킹덤'에 출연해 완성형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