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ZINE

Home > WEBZINE > WEBZINE

WEBZINE

[RBW Webzine] Vol.85 "원어스, 11월 첫 미주투어 시작…현지 팬들 요청으로 성사"

작성자
RBW
작성일
2019-10-01 21:05
조회
237
 

 



RBW WEBZINE




RainbowbridgeWorld




   RBW, Inc                                                                       Oct. 2019  /  RBW 85




원어스, 11월 첫 미주투어 시작…현지 팬들 요청으로 성사

보이그룹 '원어스(ONEUS)'가 데뷔 10개월 만에 미주투어를 떠난다.

원어스는 오는 11월 첫 미주투어에 나선다. 원어스는 2019 ONEUS 'FLY WITH US' TOUR IN USA 를 통해 11월 3일 뉴욕을 시작으로 시카고 (11월 6일), 애틀랜타 (11월 8일), 댈러스 (11월 10일), 미니애폴리스 (11월 13일), 로스앤젤레스 (11월 15일)까지 총 6개 도시를 방문한다.

원어스의 이번 투어는 팬 요청 기반 글로벌 공연 기획 서비스인 마이뮤직테이스트를 통한 현지 팬들의 폭발적인 요청으로 성사됐다.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으로 데뷔 10개월 만에 미주투어를 떠나며 차세대 K팝 유망주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다지고 있다.

지난 1월 데뷔한 원어스는 칼군무와 탄탄한 보컬로 데뷔 즉시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데뷔 앨범 'LIGHT US(라이트 어스)'는 4개국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고, 데뷔곡 'Valkyrie'는 뮤직비디오 조회 수 15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5월 발표한 두 번째 미니앨범 'RAISE US(레이즈 어스)'로 핀란드 1위를 비롯해 4개국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TOP5에 진입했다.

한편 원어스는 오는 30일 세 번째 미니앨범 'FLY WITH US'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감성 보컬리스트' 김유나,  지난 14일 디지털 싱글 '짝사랑' 발매

감성 보컬리스트 김유나가 RBW 그리고 덕퍼스(DUCKFUSS)와 함께 네 번째 디지털 싱글 '짝사랑'을 발매하며 음원사이트 멜론 R&B 카테고리 차트에서 25위를 기록했다.

김유나는 지난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음원 '짝사랑'을 선보였다. '짝사랑'은 사랑을 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내용으로 연애 시작 전 이뤄지는 풋풋한 짝사랑이 아닌, 점점 변해가는 연인의 모습을 보는 게 힘들어 차라리 혼자 하는 사랑이 나을 것 같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슬픈 가사와 상반되게 흘러가는 곡의 분위기가 듣는 이로 하여금 노래의 여운과 아련함을 더해준다. 이번 신곡은 김유나가 직접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자랑했다.

RBW 산하 레이블 덕퍼스 소속 아티스트 김유나는 지난 6월 '여름밤은 무르익고'를 시작으로 매달 음원을 발매,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짝사랑'으로 찾아왔다.




호연주, RBW와 네 번째 프로젝트 음원 ‘재회’ 발표

싱어송라이터 호연주가 자작곡을 들고 돌아왔다.

호연주는 지난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재회'를 발매했다.

'재회'는 옛사랑과의 재회를 아름답게 그려낸 발라드 곡이다. 잊은 줄 알았던 옛 연인을 만나, 서서히 상기되는 옛사랑의 향기를 섬세한 스트링으로 표현했다. 서로 다른 곳에 있지만 '서로 같은 생각, 다른 모습으로 함께하자'는 내용의 가사가 애틋함을 더한다.

또한, '재회'는 호연주가 RBW와 함께하는 네 번째 음원 프로젝트다. 두 번째 프로젝트 곡 '바람으로 그린 그림'이 외로움 속에서 피어나는 진정한 사랑에 대한 곡이라면, '재회'는 아름다웠던 옛 사랑의 향수를 자극할 전망이다.

한편, 호연주와 RBW가 함께하는 음원 프로젝트는 지난 6월 '행복을 찾아서'를 시작으로 호연주만의 독특한 감성을 보여주고 있다.






싱어송라이터 오브제, 디지털 싱글 '종이접기' 발표


싱어송라이터 Obze(오브제)의 재치있는 스토리텔링 코드의 음악이 또 한번 공개됐다.

13일 RBW는 덕퍼스 레이블 소속 Obze의 새 디지털 싱글 '종이접기'를 이날 오후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종이접기'는 책에 적힌 방법대로 따라 하면 쉽게 완성되는 종이접기를 인생에 대한 고민들로 재치있게 풀어낸 곡이다.

특히 그루비한 편곡과 함께 재치넘치는 가사가 더해져 색다른 즐거움을 준다는 점에서 큰 매력을 갖는다.

한편 Obze는 RBW 산하 덕퍼스 레이블 소속 아티스트로, 두 번째 싱글 '종이접기'를 계기로 더욱 활발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dabcec2e-d2d7-4008-8738-297b2f0c7055.png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20길 7 B1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