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Home > NOTICE > NOTICE

Notice

마마무 화사, 첫 미니앨범 ‘Maria’ 티저 이미지 첫 공개!! 검은 물에 잠긴 ‘검은 화사’.... “적막+심오”

작성자
RBW
작성일
2020-06-17 11:47
조회
424
‘화사이기에 가능한’ 첫 미니앨범 ‘Maria’ ... 독보적 솔로 아티스트 쐐기


오는 29일, 솔로 컴백을 앞둔 마마무 화사가 첫 미니앨범 ‘Maria’ 티저 이미지를 첫 공개했다. 

화사는 오늘(1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Maria’의 티저 이미지를 최초로 선보이며, 솔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화사는 초점 없는 눈빛, 생기 없는 얼굴과 흑발의 긴 머리를 늘어뜨린 채 욕조에 쓰러져 있다. 자포자기한 듯 내면의 상처로 쓰러진 힘겨운 모습에서는 적막감마저 감돌고 있다.
특히, 욕조 밖으로 넘쳐 흐르는 검은 물이 화사를 집어삼킨 정체불명의 검은 그림자처럼 어둡고 심오한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서 화사는 "스스로를 사랑하자"라는 진심 어린 메시지를 담은 인트로 ‘Nobody else’ 영상에 이어 한층 성숙하고 깊어진 내면을 들러내며 새 앨범 ‘Maria’에 대한 궁금증을 이끌어냈다.

화사는 데뷔 6년 만에 첫 미니앨범 ‘Maria’를 발표한다.
동명의 타이틀곡 ‘Maria’를 포함한 신곡 6곡을 수록하는 등 완성도 높은 앨범은 물론, “화사이기에 가능한” 양질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독보적인 솔로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굳건히 할 예정이다.

한편, 화사의 첫 미니앨범 ‘Maria’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