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W INVITATION

Home > Audition > RBW INVITATION

RBW INVITATION

[RBW Webzine] Vol.63 마마무, 스페셜 싱글 ‘매일 봐요’ 공개…트로피컬 하우스 첫 도전

작성자
RBW
작성일
2019-01-15 14:31
조회
279


RBW WEBZINE




RainbowbridgeWorld




RBW, Inc                                                                                                    April . 2018 / RBW 63






 마마무, 스페셜 싱글 ‘매일 봐요’ 공개…트로피컬 하우스 첫 도전

걸그룹 마마무가 지난 30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스페셜 싱글 ‘매일 봐요’를 공개했다.

‘매일 봐요’는 밝고 대중적인 멜로디에 달콤한 가사와 경쾌하고 청량감 있는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의 곡이다.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에 첫 도전하는 마마무의 새로운 모습과 성장을 예고하고 있다.

사귀자는 말 대신 “매일 보자”는 말로 고백하는 귀여운 가사에 마마무의 시원한 가창력이 더해져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여기에 마마무의 ‘Emotion’, ‘기대해도 좋은 날’, ‘Rude Boy’ 등을 작업한 코스믹사운드와 다시 한 번 작업해 기분 좋은 시너지를 만들어 냈다.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마마무 각자의 개성에 어울리는 상큼하고 건강한 네 가지 콘셉트를 담아내며 색다른 매력을 보여준다.

2018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의 포문을 연 여섯 번째 미니앨범 ‘옐로우 플라워’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마마무는 타이틀곡 ‘별이 빛나는 밤에’로 음악방송, 음원차트를 휩쓸며 ‘믿듣맘무’의 저력을 입증했다.

이번 스페셜 싱글 ‘매일 봐요’는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앨범으로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마마무는 지난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싱글 ‘매일 봐요’를 공개했다.




RBW,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기획자 양성과정 연수생 모집

3년 연속 고용노동부 청년취업아카데미 운영기관에 선정된 (주)RBW가 지난 2일부터 오는 4월 20일까지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기획자 양성과정’ 연수생을 모집한다.
엔터테인먼트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역량을 이론 및 실무를 통해 학습하여 업무에 바로 투입될 수 있는 실무형 인재개발을 목표로 하는 이번 교육과정은 대학 재학생을 위한 단기과정(198시간)과 졸업예정자를 위한 장기과정(399시간)으로 나누어 진행된다.이번 교육은 콘텐츠 기획·제작·유통·홍보 이론 교육은 물론 RBW 소속 아티스트의 홍보 마케팅에도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업무 실습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또한 RBW 전속 프로듀서들과 함께 뮤직 비즈니스의 꽃인 A&R 실습을 위한 음원제작 및 앨범발매도 함께 진행한다.

대학 재학생(1학년 및 졸업자 제외)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인문·사회·예체능 계열 전공자 및 협약대학 (경민대, 상명대, 한국외대) 지원자는 선발 가산점이 부여된다.

본 교육을 총괄하는 RBW 김진우 대표는 “이번 교육과정을 통해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진로를 생각하는 대학생들에게 실무를 익히고 업무 경험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교육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지원서접수 및 교육관련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카페 RBW 청년취업아카데미(cafe.naver.com/musicbusiness113113)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서류 및 면접 심사를 거쳐 선발된 합격자는 서울시 동대문구에 위치한 RBW 본사에서 교육을 받게 된다.




‘쇼미더머니 4’ 우승자 베이식,
세 번째 정규앨범 ‘Foundation Vol.4’ 발매


Mnet 예능프로그램 ‘쇼미더머니’ 시즌4의 우승자 베이식(Basick)이 5년여만의 정규 앨범 ‘Foundation Vol. 4’를 지난 5일 발매했다.
베이식의 세 번째 정규 앨범 'Foundation Vol. 4'는 적지 않은 마음고생과 음악적 고민을 겪던 이 시간이 담겨 있는 결과물이다. 반 년 가까이의 준비 기간을 거쳐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했고 무엇보다 본인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했다. 쿤타, 팔로알토, 더블케이, 슈퍼비 등이 피처링에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은 ‘Microphone Checker (MC)(feat. Koonta, Paloalto)’ 와 ‘The Kid’ 두 곡 이다. 3번째 트랙인 ‘Microphone Checker (MC)’는 리얼함과 스웩이 강조되는 힙합 안에서 솔직하게 베이식 자신만의 얘기를 담아낸 곡으로 쿤타의 매력적인 훅과 팔로알토의 피쳐링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6번째 트랙인 ‘The Kid’ 는 베이식이 오랫동안 호흡을 맞춰왔던 김새한길의 비트에 베이식 현재의 심정을 솔직하게 얘기한 트랙이다.특히, 이번 앨범을 아우르는 베이식의 가사에는 과거 촉망 받던 래퍼에서 평범한 가장으로, 쇼미더머니 우승 이후 다시 래퍼로 살아온 베이식 스스로의 고민과 고뇌의 이야기들이 담겨 있다. 특히 쇼미더머니는 많은 인기와 긍정적인 에너지를 가져다 주었지만 때로는 독이 되어 그를 옭아매는 족쇄였고 그 솔직한 마음을 가사로 풀어냈다.

베이식은 “그냥 하고 싶은 거 했어요”라고 자신의 세번째 정규 앨범 ‘foundation Vol. 4”를 설명 했다. 그의 말처럼 그가 하고 싶은 ‘랩 음악’들로 꽉꽉 채운 그의 세 번째 정규앨범에는 어떤 이야기들이 담겨 있을지 리스너들의 관심이 모아질 것으로 보인다.

베이식(Basick)의 정규앨범 ‘Foundation Vol. 4’는 지난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었다.




브로맨스, 고백 트릴로지 마침표 찍는 '오 나의 계절' 발매

보컬그룹 브로맨스가 '고백 트릴로지'의 마침표를 찍었다.
브로맨스는 지난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오 나의 계절'을 발매했다. '오 나의 계절'은 2018년 초부터 꾸준히 선보이고 있는 '고백 트릴로지' 프로젝트의 마침표를 찍는 노래다.브로맨스의 감미로운 보컬과 따뜻한 멜로디가 더해져 봄바람과 함께 듣기 좋은 봄 대표 캐럴송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아름다워 이 계절이 너라서', '눈부시게 하루만 하루만 더 내 곁에 있어줘', '유난히 뜨거웠던 오 나의 계절'과 같이 연인에게 들려주고 싶은 아름다운 노랫말이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어우러졌다.

브로맨스는 박장현, 박현규, 이찬동, 이현석으로 구성된 4인조 보컬 그룹으로, 2016년 7월 12일 첫 미니앨범 ‘THE ACTION’을 발표하고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음악방송과 버스킹 등 다양한 무대에서 신인답지 않은 가창력과 무대매너를 뽐내 차세대 감성 보컬그룹으로 주목 받으며, 대중성과 탄탄한 팬덤까지 구축했다.

브로맨스는 SBS ‘두시탈출 컬투쇼’, ‘이국주의 영 스트리트’, ‘NCT의 나잇나잇’ 등 다양한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러브콜을 받아 숨겨져 있던 예능감을 뽐내고 있으며, 멤버 박현규는 KBS 라디오 ‘김예원의 볼륨을 높여요’의 매주 토요일 방송분의 고정 게스트로 출연을 확정 짓는 등 인기 상승 그래프를 그리고 있다.

브로맨스는 최근 사랑 및 고백을 테마로 한 세 곡의 노래를 순차적으로 선보이는 '고백 트릴로지'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한 남자의 달콤한 러브송 '꽃', 이별 후 공허함을 애절하게 노래한 '별'에 이어 이번 신곡 '오 나의 계절'로 마무리할 계획이다.



dabcec2e-d2d7-4008-8738-297b2f0c7055.png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 20길 7 B1